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영어공부

오늘의 영어 한 마디 3 - I've got your back

 

 

오늘의 한 마디는

 

"I've got your back!" 입니다

 

"내가 있잖아!"

 

"내가 지원 사격 할께!"

 

정도로 보면 되겠습니다.

 

 

 

I got your back 이나

I have your back 으로도 쓰입니다.

 

 

Back은 뒤에 라는 뜻 그리고 

사람의 등을 의미 하죠.

 

 

내가 뒤를 맡을께.

내가 등을 받칠께.

이런 뉘앙스가 느껴지죠?

 

 

낼 모레 시험인데 걱정하는 녀석에게

필승 족보를 내밀며..

 

Don't worry! I've got your back! 

"야 너무 걱정하지마 내가 있잖아!"

 

 

 

내일 혼자 훈련소 갈 생각하며 뒤숭숭한

나를 보며,

 

"We've got your back! We will go with you."

"야 우리가 있잖아. 같이 바래다 줄께"

 

 

 

축구 결승전이 오늘인데 컨디션이 좋지않다.

친구가 말한다.

 

Don't worry! I've got your back! 

걱정마 내가 있잖여!